안녕하세요~~!!

 

박 마님 입니다~^O^!!

 

 

 

 

 

 

오늘은 갤럭시 노트3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겁니다.

좀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은

그래도 제가 선택한

 Phon 이기에 (홍홍홍~)

반드시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사명감

하겠습니다.

음ㅎㅎㅎㅎ

 

 

 

 

갤럭시 노트3에서만 볼수 있는 ``펜``

일단은 ``펜`` 으로 차별화가 되어 있는것이 특징.

1300만 화소카메라

Li-ion 3200mAh밧데리 용량

긋긋긋~~!!

ㅎㅎ

 

 

 

 

 

 

 

 

 

 

 

 

5.7`` 형의  HD-FULL 슈퍼 아몰레드

 

으흐흐흐흐~~

TV뿐 아니라 동영상 재생시에도

기존 갤럭시노트2 보다도

화면은 컸구요, 화면도 훨씬

더욱 선명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노트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특징

바로  ``펜``  이죠~~!!

 

저는 원래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못 그리지만

만화나 그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상당히 재밌는 취미를 가질수가 있겠죠~?

 

그리고 추운 날씨장갑을 따땃하게 끼구요~

펜만으로

휴대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ㅎㅎㅎㅎㅎ

 

 

 

 

172g의 의외의 무겁지 않은 무게감.

2.3GHz  퀄컴 스냅드래곤즈

(이걸로 인해 말이 많았긴 하지만 전 그래도 만족합니다)

 32G 의 내장 메모리 지원. 최대  64G 지원

 

 

 

 

 

이번 갤러시 노트3에대해서

패블릿 이라고 많이 얘기 합니다.

패블릿이란 `폰` 과 `태블릿` 의 합성어로써

5인치 중반 이상의 스마트 폰을 주로 지칭하는 말입니다.

 

 





 

 

 

 

암튼 우리 노트3가 이번에 굉장한 판매 열풍을 불러 일으키면서

화려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검색순위권도 1위를 달리고 있습죠,, 호호

 

우리 노트3 이쁘게 봐주세욧~!!

 

그럼 이걸로 저의 포스팅을

마무리 짓겄습니다.

 

댓글 잊지 말아주세용~^^!!

박마님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