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마님 입니다~~!!

  

옵티머스 시리즈의  활동이 굉장히 활발한데요,, 제가 벌써 포스팅을 하는것도 몇개째인지

모를정도 입니다. ㅎㅎ

그 반응도 생각 이상 좋은 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바로~ 바로~!

옵티머스 3D 큐브에 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

이게 바로 옵티머스 3D 큐브 

화면은 4.3인치의 황금비율을 그대로 이어가구요~!
화면은 3D 로써 입체적인 생동감
느낄 수 있는게 바로 장점 !! 

1.2G 듀얼코어 1GB 램메모리를 탑재함으로
기본 성능을 갖추었습죠~!

 

 

520 nit 의 해상도..

 이게 뭔지 궁금해 저도 찾아봤는데요~! ㅎㅎ ;;;;;

 

 nit 라는것은 하나의 단위이구, 화면의 밝기를 말해주는 1제곱미터당 밝기를 말해주는것으로서
칸델라(CD)가 기준이 됩니다.
 즉, 촛불1개의 밝기가 1nit...
따라서 520 nit 라는것은 1제곱미터의 면적에 520개의 촛불이 밝혀주는 해상도라 합니다.

 ㅋㅋㅋ 이거 모름 못알아 듣겠네요 ;;;

 

 

옵 3D 큐브는바로 3D 카메라.

자유자재로  3D를 감상하고, 만들고, 편집하는 환경 가능하다는 말씀,,

이렇게 만들고 볶은 컨텐츠를 SNS공유할 수 있다는것은 큰 매력...
사이드면에 3D Hot Key가 위치해 있어 전면부를 눌렀을때의 흔들림걱정없이
선명한 촬영을 할 수 있습죠. 
LG에서 밀고 있는 3D 기능리 이런 곳에서 편리하게 나타나 지는군요!

 

 

현재 LG에서는 이 태그 기능을 굉장히 밀고 있는듯 합니다.
전에 포스팅 했던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4X HD에서도 볼수 있었던 기능인데요~!
상당히 사용자의 편리함을 겨냥한 듯 보입니다. 센스~!

  

이번 옵티머스 3D 큐브

LG가 점점 영역을 넓혀가는 모습들이 보기 좋은듯 합니다.

세계 시장에 한국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LG가 더욱 우뚝 서주길 바라면서

그럼 이걸로 저의 포스팅을 
마무리 짓겄습니다.

 

댓글 & 클릭 잊지 말아주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