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 -

 

.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G)

 

. 세상을 이길 믿음 있네 (G)

 

 

----------- 기   도 ------------

 

 

1. 온 맘 다해 (F)

 

         예수는 나의 힘이요 <예전단> (F)

 

       

 

2.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C)   

 

         전능하신 나의 구주 (C)   

 

         

 

3. 그의 생각 (F)

 

                 

---------- 통 성   기 도---------- 

 

 

 

 

   할렐루야, 사랑하는 에벤에셀 찬양팀 여러분~,,

 벌써 2012가 시작해 1월 중반부를 달려가고 있어요.

 그래도 2012년도의 시작이 우리 주님과 함께여서 너무 감사하답니다.

 최고의 2012년이 될것을 믿어요.^^!!

 그럼 콘티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오프닝은 잔잔히 첫곡을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으로  시작해서

 이번 성가곡으로(신나는 곡이죠?ㅎㅎ) 임팩트를 주며 들어가겠습니다.

 1번 파트는 이번시간을 온맘다해 나의 힘이 되신 주님께 나아가겠다는 고백으로 드립니다.

 2번 파트는 오랜만이 곡이죠? 신나게 주의보혈을 높여드립시다.

 경쾌한 분위기로 달릴거예요~ㅎㅎ

 3번 파트는 우리를 향하신 His Thlink~!!

 바로 주님의 생각을 찬양하며 다시금 주님의 그 깊은 사랑을 찬양하는 시간이예요.

 우리의 심령으로 고백해드립시다~!

 그리고는 주여~!! 통성기도 입니다~!!

 그럼 이번 남은 시간들을 어떠하든 결국은 승리로 마무리하는

 주님의 은혜 넘치는 우리 에벤에셀 찬양팀 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