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 -

 

. 나를 향한 주의 사랑 (E)

 

. 내 마음을 가득 채운 (E)

 

 

----------- 기   도 ------------

 

 

1. 주를 찬양해 <신령과 진정으로> (G)

 

       

 

2. 주의 친절한 (G)   

 

          나의 죄를 씻기는 (G)   

 

          성령이 불타는 교회 (G)

        

 

3.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G)

 

                 

---------- 통 성   기 도----------

 

 

 

    오호라~!

 사랑하는 에벤에셀 찬양팀 여러분~!

 신년이 밝는 첫해, 첫달, 첫날

 바로 우리가 주님께 제일 먼저 예배를 올려 드리고

 또한 우리 찬양팀이 주님께 감사의 찬양 올려드릴 수 있다는게 어찌나 감사인지 모른다구욧!!! ㅎㅎㅎㅎ

 쨋든 제가 넘 오버하면 안되니 바로 콘티설명 들어 가겠습니다. ^^!!

 오프닝은 바로 날향한 주님의 사랑을 고백하는 시간으로 경쾌한 비트로 출발 합니다요.

 흥얼 거리면서 박수치면서 나가보자구요.

 1번 파트는 마커스 버전으로 나갈거예요,, 감사의 노래로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

 2번 파트는 찬송가로 신나게 박수치며 나갈거예요.

 그리고 2번 파트의 마지막 곡은 ``성령의 벧엘대형교회`` 로 나갑니다.

 3번 파트는 ``보소서 주님`` 으로 선한것이 하나도 없는 우리의 마음을 고백하면서

 주님의 마음을 우리에게 부어 달라고,, 그래서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으로 살아가게 헤달라고

 간구하는 시간으로 나갑시다. 그리고 바로 우리 찬양팀의 간구로 주님께 올려 드립시다.

 우리 에벤에셀 찬양팀,,

 2011년,, 다사다난 했었던 시간들이었는데, 그래도 우리가 주님께 선한 도구로

 주님을 찬양하는 나팔수로 쓰임 받아서,,,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쳐서 너무 감사했던 한 해였던것 같아요.

 그럼 우리 이번 2012년도에도 말이죠~ 주님을 찬양하는 나팔수로써 쓰임받으면서

 신나게 승리해 나가 볼까요? ㅎㅎㅎ

 그럼 이번 2012년도도 우리가 접수 했으~! ㅋㅋ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