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 -

 

. 주 안에 우린 하나 (B)

 

. 예수 닮기를 (B)

 

 

----------- 기   도 ------------

 

 

1.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A)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A)

 

                

 

2.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E)

 

          우리 함께 기뻐해 (E)

 

          나는 자유해 (E)

 

      

        

3. 해같이 빛나리 (A)

 

         

---------- 통 성   기 도----------

 

 

     ,,할렐루야~^^,,

 사랑하는 에벤에셀 찬양팀 여러분?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이렇게 콘티가 탄생 했어요.

 언제나 주님께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

 바로 콘티 설명 들어 갈까요?

 이번주 오프닝은 부탁드릴 일이 있어요,,

 한곡을 해야할지 두곡을 해야할지 우리 찬양팀이 정해주세요.

 이거 참 애매 합니다~~이~!!

 1번 파트는 예수의 보혈로 모든 마귀 권세와 죄의 역사를 물리치는

 시간으로 나아갑니다. 강하게 부를 꺼예요~ (준비 해주세요^^)

 2번 파트는 보시게에도 아시겠죠?

 바로바로바로~~ 찬무가 들어갑니다~~유후~~!!!!!! 굿

 우리 영미도 꼭 참석 시켜주세요ㅎㅎㅎㅎ

 3번 파트는 우리의 믿은 주님의 반석위에서 더욱 견고하게 서서

 나아가자는 의미로,, 지금의 우리의 섬김과 희생과 고난이 비록 힘들지라도

 만왕의 왕이신 주님께서만 기억하시면 족하리라는 그런 믿음으로 주님께 나아가는

 시간입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바로 통성기도,, 주여~!! ㅎㅎㅎ,,

 언제나 승리하시는 우리 에벤에셀 찬양팀 되자구요

 화이링~!!

 주안에서 너무도 사랑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