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 예수는 나의 힘이요 >

 

   - 오프닝 -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찬송가)

 

 . 예수는 나의 힘이요(찬송가)

 

 

1. 돌아서지 않으리

 

2. 모든것 가능해(C)

 

      예수나의 첫사랑 되시네(C)

 

3. 예수는 나의 힘이요(김도현)

 

 

 

 

 

예수는 나의 힘이요 (김도현) 이 곡은 잘 모르실수도 있어요.

 

근데 너무 은혜되고 반복적인 곡이라 쉽게 할수 있습니다.

 

제 미니 홈피에 가면  동영상 코너에  찬양 콘티에 올려 놨으니

 

함 들어보세요.

 

우리 에벤에셀 찬양팀 주님께 기도로 준비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