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2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웨이트와의 2014 브라질월드컵 3차예선 최종전에서

이동국과 이근호의 연속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한국은 3차예선 B조에서 4승1무1패 승점 13점을 기록,

조 1위로 최종예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1위로 진출,,,,

므ㅎㅎㅎㅎㅎㅎ

 

 

 

여러분 경기를 화끈하게 이기구~^^!!

본선을 우리 자랑스러운 한국이 진출했습니다.

 

대한민국    2 경기종료 0     쿠웨이트

 

 

          

           그럼 골은 누가 넣었냐구요? 

 

바로 우리의 불굴의 오뚝이 선수 이동국이 행님이

후반20분에 선제골을 터트리셨죠~~~!!!

 

바로 바로 바로

이렇게 무지막지한 왼발 바로 왼발 강슛을

빵~~~ 날리셨습죠~!!

ㅎㅎㅎㅎ

유쾌 상쾌 통쾌!!

 

 

바로 이어서

우리의 이근호 선수~!!!!

이어터진 추가골로

빵~~~!!!!!

으ㅎㅎㅎㅎㅎㅎ

후반 26분 이근호의 추가골이 터진 뒤 서로 부둥켜 안으며 기쁨을 나누고 있는

이런 감격스러움. ㅜㅜ

여러분 느껴지십니까?

 

 

 

전 개인적으로 드뎌 이동국 선수가 제대로 빛을 내고 있는것 같아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동안 우리 동국이 행님이 얼마나 맘고생이 심하셨는지

여러분도 다들 잘 아시죠?

ㅜ.ㅜ

 

 

다시 한번 이번의 통쾌함을 볼까요?

모든 역경을 딛고 일어선 우리 이동국 선수의

빵~ 터진 아주 밝고 환한 저 미소!!!!

우리 다같이 감격의 눈물을 머금고

함께 박수 보내 줍시다!!

 

 

동국이 행님

이제 당신이 보여줄 차례입니다~!

 

이동국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그럼 이걸로 저의 포스팅을
마무리 짓겄습니다.

 댓글 & 클릭 잊지 말아주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