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7주정도 된 것 같아.. 어떻게 준비하고 뭘 해야할지 도와줘...!!"














아~ 그러고보니 요녀석 나이 때 저도 출산을 했네요



그래서 제가 더 늦어지면 오히려 몸도 더 힘들 수 있다고 30대 초에 갖는게 훨씬 몸에도 좋다고 축하한다고 했죠~^^



괜히 이 소식 들으니까 다운 되었던 제 기분이 좀 업되는거 있죠~^^!



 기쁜소식은 나누면 배가 된다~라잖아요.. ㅋㅋ 그 기쁜소식에 왜 제가 활력이..ㅎㅎ





















8주쯤에 병원에서 다시 오라고 했다 하니,,



아이가 자리는 잘 잡고 착상한 것 까진 봤는데 심장소리 정확하게 들을려면 그때 오라고 했다 하네요!



우선은 산전검사를 하고는 왔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되는지 걱정도 되고 궁금한 것도 많더라구요!



남편은 어떻냐고 하니 좋아는 하긴 하는데 역시 신혼이 아쉽다고 했다고 ㅋㅋ



생기는 아이는 어쩔 수 없는거구 원래 허니문을 더 축하하고~! ㅋㅋ


시집오자마자 시부모님께 사랑받고



복덩이가 된거니 좋은게 좋은거라고...^^



이왕 생긴 아이니까 철저히 준비하고 알아보고 싶다고해서



저보고 이제부터 뭐를 해야하는지 알려달라니 허허~



















우선은 지금시기는 12주 ~16주 이후부터가 안정기고 그전에는 위험할 수 있으니까



초기에는 무조건 안정! 푹~쉬고 무거운거 들면 안되고 몸관리부터 하라고 했어요



이미 엽산제는 먹고 있다고 하길래 비타민A과다섭취는 조심하고 먹는거 주의하고 출산용품이나 이런건



미리 살 필요없고 아이를 낳은후 조리원가서 구입해도 되고 선물로 왠만하면 다 들어올거라고



건강관리와 안정이 가장 중요하고 태교나 하라고 얘기는 해줬는데 ㅎㅎㅎ!





그리고 이왕이면 태 아 보 험 부터 가입해두라고 말도 해줬어요!!



제가 으뜸군때 일찍 가입해둬서 다행이었던게 중간에 하혈을 한적이 있었거든요.



어떤 특정한 일이 생긴 이후에는 아무리 22주전이라고 해도 가입하기 힘들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미리 알아봐두라고 했어요..



흑.. 그러니 저보고 좀 알아봐달래요..;;;



뭐~ 저도 그냥 그때 했던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쪽으로 알아봐주기로 했어요,



그 당시 보장내용도 괜찮았던 거 같고,



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을 받았었는데 상담해서 받은게 꽤 만족했었다고 했거든요



물론 친절하고 마음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 애도 여기다가 알아보았죠!



앞서 말했듯이 임신22주 전에 해야 되고 어떤 상황이 닥칠지 모르는거라서 원래는 1차 기형아 검사 끝나고



2차 기형아 검사전에 가입하는게 적기 인 것 같긴 한데...





첫 임신이고 임신 초기인 사람들은 1차 기형아 검사전에 빠르게 가입하는것도 좋거든요



아무래도 이상소견이 조금이라도 나오면 가입이 어려우니까요


















그렇게 가입할려고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알아볼때는요



이왕이면 상담 사은품 이런 것도 잘 챙겨 주는데가 좋지요~



(가입 후는 요즘 옛날처럼 막 비싼거 받을 수는 없고 법에 금액이 규제되어있어서 자부담이 있어서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요건 가입후에 물어보시는게 좋아서 패스 할께요)



그리고 태아등재서비스를 해줘서 가입이 편한지 뭐 이런것들도 따져보고 편의성과



뭐 하나라도 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면 좋다고 하거든요!



게다가 함께 비교해볼 수 있는곳이 좋고요



각 회사마다 견적 받고 하면 번거로우니까요



















요즘은 보통 3사 비교를 가장 많이 해본다고 해요!



그러고보니 울 으뜸군때도 햇살별군때도 요 3군데만 비교해봤었어요



울 으뜸군이 현재 10살인데 10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인기있고 이쪽으로 잘 알려진 회사기때문에



가장 신뢰하고 보장이나 지급율을 믿을 수 있거든요!



그곳이 바로 현대, 메리츠, KB 이렇게 3사인데요



이런 곳에서 견적 받는게 좋은게 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도 있지만 보험사 견적 비교, 보장비교 금액등도 맘껏



해 볼 수가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둔 회사쪽으로 상담을 받아봤는데 내용이 가니다 싶으면 다른 보험가 걸로 바로 유연성 있게



알아 볼 수 가 있고 또 생각해둔 보장내역이 그회사에 없으면 전문 설계사님을 통해서



회사 추천도 받을 수 있으니까 좀 더 탄력적으로 살펴보고 가입을 하는게 가능하더라구요.



















그냥 상담과 가입만 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보상청구도 이쪽에서, 가입관리도 이 쪽 업체에서 다 해주는 거다 보니



가입자 입장에서는 문의 있을 때 이쪽 업체로 바로 하면 업체쪽에서 청구대행으로 알아서 해주니까



그렇게 편할 수가 없기도 하고요!!! ㅋㅋ 저희 가족은 한곳에서 여러회사껄 관리해주니까



그냥 다이렉트로 번거롭게 안물어보고 한곳에 한번에 청구하니까 넘 편했거든요



그래서 보험 법인 대리점이라고 하나봐요.





그래서 동생도 결국 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 상담하고 받았고 태아등재 서비스도 여기서 신청하기로 했답니다^^



견적비교도 열심히 받은 덕에, 딱 생각한 보험료 대로 보장도 든든하게 들 수 있었나봐요



제가 추천한 곳에서 이리 만족하면서 가입했다 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얼마전 톡으로 요 사진을 보내오더라구요



이게 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이라고 ㅎㅎㅎ



동생이 이번에 결국은 현대로 가입해서 편의상 현 대라고 하는데



요기가 비교사이트다 보니 전 보험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거라서 다른 보험사로 가입해도 동일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한마디로 요건 상담만 받아도 주는거라는거!!~



















혹시 상담 필요하신 분들 이쪽으로 문의해보시라고



링크 걸어둘께요~~^^



















전 태 아 특약 추가가 진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요 부분 아니면 솔직히 출산후에 어린이보험으로 가입하는게 더 나을 수있지요



이 부분때문에 미리 22주전에 가 입 하는거거든요!!



왜냐면 출산 관련 보장이 되니까요



솔직히 제 주변에 다사다난한 출산기가 좀 있거든요 ㅠㅠ



가까이 울 친오빠만 해도 지금은 다행히 아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서 돌잔치도 얼마전해 했었지만



태어났을때 폐부분에 문제가 있어서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에 인큐베이터서 거의 한달간 있다 나왔어요



그때 중환자실에 인큐에 비용만 해도 엄청 나왔을 거에요~



맘고생은 더했겠지만요, 그래도 그때 보 험을 잘 가입한 덕분에 경제적인 부담은 덜었었나봐요



솔직히 애도 아픈데 돈걱정까지 할 일이 생기면 어떻게요 ㅠㅠ



​  



지금은 애가 잘 커서 과거의 이야기지만 그때 정말 고비를 넘겨서 너무 힘들어 했기때문에



오빠네 가족들은 그 기억도 평생가는듯 합니다.



아이가 조금만 아파도 병원부터 달려가니까 말이죠



제대로 보 험을 활용하고 있나봐요















그러고보니 태아특약은 정말 필수 였어요



지금은 건강하게 아기가 잘 커주고 있어서 다행이이기도 하고요





솔직히 다행으로 저희 아이들 둘다는 일찍 가입했는데 태 아 특 약을 쓸일은 없었지만



사용할 일이 없는게 가장 좋은거죠 ^^



그만큼 건강하게 태어낳다는거니까요



하지만 미리 들어놓으면 심리적으로 위안을 갖게되더군요



솔직히 이렇게 가입해두면 우선 무슨일 생겨도 경제적으로는 걱정을 덜하게 되니 심적으로는 든든하게 되니까요



산모의 심적 안정에도 도움을 주니 안드는것보단 들어두는게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요 특약부분은요 가입을 하면 무조건 1년을 납부해야되요!



잘 모르시는분들은 출산후에 없어지는 특약보험료를 안내도 되는줄 알고 일부러 22주 맞춰서



가입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는데... 출산후에도 1년부분은 맞춰 내야하는 부분인지라 차라리 미리미리



건강하고 이상소견 없을때 가입하는게 좋거든요!



아기를 낳은후에는 1년분을 다 낸후에는 자동으로 그 특약부분은 빠지고요



또 남아냐 여아냐에 따라서 보 험료가 달라지고 신생아때가 좀 더 싸요~



그만큼 그 금액만큼 빠지니 출 산 후에는 금액이 내려가니 안심하셔도되요



















나머지 특약은 출산후에도 지속되면서 어린이 보 험으로 유지가 되는데요!!



보험료가 저렴한 특약은 그냥 왠만하면 넣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동생땜 다른 특약도 좀 봤는데 확실히 울 햇살별군때보다도 또 더 특약이 다양해지고 혜택이 많아지긴 했네요!



이것저것 다 넣다보니 비용이 너무 올라가긴 했는데 추가로 이것저것 드는건 번거로울 것 같아



그냥 들때 한번에 제대로 들자 해서 그냥 필요할것들을 추려서 들었어요



음.. 비용적 부담이 되서 30세만기로 받았긴 한데 뭐 그때 되면 본인이 돈벌어서



어른걸로 들라고 하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제가 알기로는 상담 사 은 품은 받을 수 있는데



가입후 태아보험사은품은 가입금액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서지는걸로 알고 있어요





우선은 견적부터 받아보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실 것을 추천해요!



아무튼 링크는 위에 걸어두었으니 혹시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고요!!














무튼 임신초기에 가장 머리 아픈 태 아 보 험 부분도 마쳤고 어제 오랜만에 동생을 만나서 감사네요


- 태아보험경력 10년이상 태아보험전문가 1:1 전문상담


- 보험사고처리전담팀 운영 평생 보험금 대행처리 무료


- 서울부터 뉴욕까지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카카오톡 계약관리 시스템 운영


- 상담신청시 CU 모바일쿠폰제공과 상담신청시 추첨을 통해 유아용품제공 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언급 가능 (단, 모든 상담이벤트는 합산하여 3만원 미만 경품만을 제공! 3만원 이상 제공안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