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 -

 

. 믿음 따라 (A)

 

.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A)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 찬송가 ) (G)

   

         주를 찬양 (G)

 

 

2.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G)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G)

 

         내가 매일 기쁘게 (G)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G)

 

 

3.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할렐루야~ 대장되신 예수님께서 이끄시는

 

      우리 에벤에셀 찬양팀 여러분~!

 

무더운 여름에 고생이 많으시죠?

 

그래도 방학인지라 여유와 위로가 있을줄 압니다. (ㅎㅎㅎ 굉장히 부럽군요)

 

이렇게 시간이 충만할때 그냥그냥 보내지 마시구 더더욱 알차게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 물론 그러려고 하고 계시겠죠?? ㅎㅎㅎ )

 

여러 성도님들의 요청에 따라서 요즘은 찬송가와 복음 성가를 골고루 섞어서 짜고 있습니다.

 

그리고 맨 앞 오프닝 곡에는 역시 이번에도 어른들이 잘 모를만한 찬양을 넣어서 배워보는 시간도 갖구 있구요.

 

성도님들이 아직은 어른들이 많으신 관계로 이런것이지만,,

 

그래도 찬송을 통해서 공감하시고 주님의 임재를 더욱 느끼고,

 

더더욱 성령 충만함을 입는 모습에 저희는 행복할 줄 믿습니다.

 

항상 우리의 사명에 감사합니다.

 

더울만 하면 간간히 내려주는 단비 소식에, 우리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해주시는 주님의 사랑이 풍성하게 은혜 넘치게 느껴지는 지금입니다.

 

더욱 기도와 간구로써 예배와 2부찬양을 준비하시는

 

성령충만한 2부 찬양팀이 됩시다.

 

울 사랑하는 에벤에셀 찬양팀 여러분 토욜날 뵙시다~~~

 

그리고 화이팅~~  ^^!!!


+ Recent posts